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코스트코 생생우동 후기

반응형

코스트코 생생우동 후기


예전에 코스트코 갔는데

생생우동을 박스로 팔길래

너무너무 반가와서 바로 사왔다-!

( ˃̶ ˂̶)♪⁺



우선 면부터 준비완료-!

물넣고 5분정도? 있었나?

그런데....................

만들면서 뭐가 불길해지기 시작..

뭔가 면이 탱탱하고 쫄깃한 느낌이 아니라

불어터진 느낌이랄까

제발 내가 생각하는 그 생생우동이길-

ʘ̥_ʘ



후레이크 넣고 물넣고

수프 넣어서 한 입 먹어봤는데

엥...........?ㅋㅋㅋㅋㅋㅋ

완전 싱거움 그자체였다......

면도 별로고 국물도 별로고 다 별로야...

내가 알던 그 맛이 아니여서

엄청 당황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생각 못했는데

간장 한 스푼 넣어서 먹었으면

좀 더 나았을라나.........?

암튼 코스트코에서 생생우동 살일은

없 을 듯 - ! ¯ ࡇ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