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명동 맛이 변함..

반응형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명동 맛이 변함..

스트라 명동에 있는 곱창철판이

너무너무 생각나서 오랜만에 갔던

스트라스필드 명동-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다ㅋㅋ

그나마 다행인건 우리 들어오고

줄이 더 길어짐....ㅋㅋㅋㅋㅋ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우린 무조건 보양탕에 곱창철판!

(๑╹ω╹๑ )

악!!!!!!!!!!!!!뭐냐규!!!!!!!!!

내가 알던 그 곱창철판이 아니야ㅠ_ㅠ

소스는 맛있다만 곱창에서 냄새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이 나서 당황함...

내가 명동에서 최애하던 메뉴인데....

맛이 변했다...........................

사장님이 변했다더니 맛도 변함..

그나마 보양탕은

예전이랑 맛이 크게 다르진 않았다

곱창매니아인 내가 제일 좋아했던

곱창철판 맛이 변해버려서

아직까지도 충격적이다ㅠ_ㅠ.....

담에 또 가게 됐을때 맛이 돌아오지 않는다면

명동은 이제 내 맛집에서 빼야함....

제발 이 날만 그랬던거였음 조켓다-

변하지마 제에바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