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스트라스필드 밀당 이집 갠찬넹

반응형


스트라스필드 밀당 이집 갠찬넹


스트라스필드 공영주자창 옆에 위치

저번에 우연히 갔었던 밀당-!

기대했던것 보다 훨씬 맛있어서

나중에 남자친구랑 같이 와야지 했는데

우연히 타이밍이 맞아 떨어져서

남자친구랑 한번 더 다녀 왔다.
위치는 스트라스필드
공영주자창 옆에 위치해있다.
피시방 옆이라고 말하면 더 쉬우려나?
내부는 테이블 5개 정도로 아담하지만
수제면, 교자, 콩국수, 비빔밥,
죽부터 김밥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데
저 깍두기가 진짜 맛있다ㅋㅋㅋ
한국에서 설렁탕집에 갔을때 먹었던
딱 그맛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더 리필을 안할수가 없었음
특히 수제비랑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

(ノ≧∀≦)



고기교자

우리는 소고기수제비랑 고기교자랑

제육덮밥 시켜 먹었는데

교자는 음......막 그렇다 맛있다 정도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맛없지는 않은?

그냥저냥 먹을만 했다.



소고기 수제비

저번에 왔을때는 김치 수제비 먹었고

이 날은 소고기 수제비 먹었는데

남자친구는 수제비에 들어있는

소고기가 맛있다고 잘 먹었다~

개인적으로 나한테는

김치수제비가 훨씬 맛이뜸!


제육덮밥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제육덮밥!

채소도 듬뿍 들어가 있고

불향도 나는게 딱 내스타일이다ㅋㅋ

내가 수제비 시키고

남자친구가 제육덮밥 시킨건데

둘이 바꿔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많아서 둘이 먹는데

힘들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싹싹 비워놓고 왔다.

진짜 배 터지는 줄 ㅠ_ㅠㅋㅋㅋㅋㅋ

간다한게 점심 먹으러 가기엔 좋은 곳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