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스트라스필드 타이음식점 MAENAM

반응형

스트라스필드 타이음식점 MAENAM

스트라 플라자 옆에 위치

남자친구 어머님이 시드니 오신날

타이음식점 MAENAM에서 점심먹었다


이번엔 메뉴 사진이 없다

나는 일하다가 시간 맞춰 나간거라서

메뉴 사진은 따로 없다ㅋㅋㅋㅋㅋㅋ

올때마다 먹는 팟타이랑 볶음밥

그리고 포크밸리 어쩌고 시켰다고 했당


이름모를 포크밸리 블라블라

이건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아 너무나리 맛있따!!!

맥주 안주로 진짜 딱인듯

타이 음식은 삼겹살도 그렇고

거의 과자정도 급으로 바싹 익히는걸

좋아하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입맛엔 딱이다

진짜 사랑해요 타이푸드

⁽σ(ε)


씨푸드 볶음밥

원래 남자친구는 여기에서

파인애플 볶음밥을 잘 시켜먹는데

어머님 입맛에 안맞을수도 있을까봐

그냥 볶음밥 시켰다고 했당-

맛은 중국집에서 먹는 볶음밥 느낌?

개인적으로 파인애플 볶음밥이 훨씬 맛있따

처음에 남자친구가 파인애플 볶음밥

시킬때 진짜 극혐 했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맛있더라는........


씨푸드 팟타이

내가 여기에서 제일 좋아하는

최애 메뉴 팟타이-!

해산물도 큼지막하고 많이 넣어준다

여기만의 특이한 팟타이 향이 있는데

처음엔 별로 였는데 이젠 중독되어버림ㅋ

아 진심 또 먹고싶다 어떠카지ㅠ_ㅠ!!!


양이 많아서 부족하지 않게

배 든든하게 채웠다-

조만간 팟타이 뿌시러 한번 더 가야지

(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