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리드컴 수제버거

반응형

시드니 리드컴 수제버거

chubby buns burgers

다녀온지 한~참 된

chubby buns burgers-!

스트라스필드에서 리드컴으로 넘어가다 보면

길 한복판에 위치해있는 버거집이다ㅋㅋㅋ

처음엔 너무 말이 안되는 장소에 있어서

장사가 될까? 의문이였었는데

우선 지나갈때마다 버거 만드는 냄새가 죽여준다

아마 차타고 지나가면서 알게된 사람들 꽤 많을듯

그리고 지나갈때마다 보면 사람이 항상 많다..

역시 장소보다 맛과 향이 더 중요한 것인가ㅋㅋㅋ


늦은시간까지 운영

왠지 오후 7시면 닫을것 같지만

여긴 꽤 늦은시간까지 운영한다.

몇시까지 하는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아마 이 날 우리가 거의 11시 다되서 갔던거 같은데..

그래서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완전 어둠 그자체-!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 있었다.


다양한 버거종류

생각보다 버거종류가 다양해서

갈때마다 뭐 먹을지 한참 고른다ㅋㅋㅋ

처음에 갔을때 결정장애가 있어서

도저히 뭘 골라야 될지 모르겠어서

제일 잘 나가는걸로 달라고 해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ㅋㅋㅋㅋㅋㅋㅋ

버거는 대체적으로 맛있다-!

인생버거처럼 맛있진 않지만

맥도날드에 질려있는 나에게는

정말 신선한 버거집이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해서

언제 먹게 될진 모르겠지만.....

조만간 꼭 가서 와구와구 먹어주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