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칼링포드 세종뷔페 배터짐

반응형

칼링포드 세종뷔페 배터짐

예전에 칼링포드 살았을때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랑 세종뷔페 갔었다
얼마나 오래전인지 기억도 가물가물하네ㅋㅋ

다양한 메뉴

아마 세종뷔페는 이때가

첫 방문 이였던거 같다ㅋㅋㅋ

생각보다 다양했던 메뉴에

조금 놀랐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도 생각보다 넓었다

조명이 너무 쨍??해서

분위기는 별로였지만

그냥 뷔페만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은듯


입맛대로 골라먹기

고기랑 해산물,

초밥 튀김 등등

먹고싶은대로 먹는게

역시 뷔페의 묘미지~~

원래 같았으면 진짜 많이 먹었을텐데

어색한 상황에서는 먹을게 많이 안들어가서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온게 아쉽다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