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정

보이차의 효능 싹 다 모아왔어요

반응형

보이차의 효능 싹 다 모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당ㅋㅋ

요즘 회사에서 매일 마시고 있는 보이차!

 

사실 효능때문에 먹는다기 보다는

한인마트 가서 그냥 아무거나 집어왔는데

보이차여서 마시다보니 보이차에는

무슨 효능이 있을까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보이차의 효능좀 배울겸~

배우기는김에 포스팅도 하려고

준비해왔습니다요ㅋㅋㅋ

 

그럼 보이차의 효능 알아보러 고고씽~

 

 

심혈관 질병 예방

 

 

고기랑 술 좋아하시는 분들?

네 그게 바로 접니다ㅋㅋㅋㅋ

어떻게 고기랑 술을 안좋아할수가 있나요?

그쵸..? 저만 좋아하는거 아니져??ㅋㅋ

 

보이차는 저처럼 고기랑 술을 좋아하고

혈압이 높은 사람들에게 좋다고해요!

일본에서 매일 10잔 이상씩 마시는

임상실험을 해본 결과

여성은 52프로, 남성은 무려 58프로의

예방 효과를 발견했다고 해요!

 

 

소화작용 도움

 

 

위장장애 때문에 녹차 못마시는 분들은

보이차를 마셔보는게 어떨까요?

보이차는 발효차이기 때문에 위장 장애가 없고

식전이나 식후에 마시면 소화작용을 돕습니다.

 

 

관절염 증상 완화

 

 

한살 한살 먹어가면서

몸소 느껴지는 관절 상태...

특히나 힘든 육체 노동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관절이 약하실 텐데요

보이차의 폴리페놀 성분이

뼈의 질량과 강도를 높여줘

관절염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해요!

 

 

독소 및 활성산소제거

 

 

중국 정통의학에서 보이차 효능 중 하나로

몸 전체의 독소를 걸러내고 위와 비장의

기능을 도와준다고 말한다고 하는데요

보이차 추출물이 가진 항산화 효과는

녹차보다 훨씬 강력한 효과를 보여

체내에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감소

 

 

보이차에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만

불안감과 초조함을 유발하지 않아요~

마음을 진정시키고 긴장감을 풀어주는

테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체지방감소

 

 

보이차를 정기적으로 마시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그렇다고 먹을거 다~먹으면서

보이차 마시는대 왜 체중이 안줄어드냐고

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ㅎㅎ

카테킨 성분이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주고

갈릭산 성분이 지방 분해 및

체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심장건강 도움

 

 

보이차는 로바스타틴 생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심장관련 질환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보이차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낮춰주어 내장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고

고지혈증을 개선시켜 준다고 합니다.

 

 

보이차 부작용

 

위가 약하거나 심장병,

신경쇠약이 있으신 분들은

진한 보이차를 마실 경우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약하게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와...세상에 저는

보이차에 이런 효능이 있는줄 모르고

그동안 마셔왔는데요ㅋㅋㅋ

전부 다 저한테 필요한 효능들이네요?

남은 티백 알뜰하게 끝까지 다 먹어야겠어요!

아직 20개 넘게 남았....

암튼 오늘 보이차의 효능

도움 많이 되셨길 바라면숴~

다음에 또 꿀정보 들고 오겠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