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코스트코 가성비 좋은 폭립 추천

반응형

 

호주 시드니 코스트코 가성비 좋은 폭립 추천


 

 

 

코스트코 갔다가

폭립이 22불밖에 안한다고? 싶어서

바로 카트에 쳐넣음ㅋㅋㅋㅋ

무게에 따라서 가격이 다른데

25불은 절대 안넘는듯!

 

 

 

 

나...너무 기대를 안했던걸까

두팩 들어있어서 내적함성지름ㅋㅋㅋ

센스있게 소스까지 따로 들어있다

이거 진짜 미 쳤 는 데 ?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거라

잘 들어가게 4등분으로 잘랐는데

완성되고나서 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막 정말 막 부서짐...ㅠㅠㅋㅋ

 

 

 

 

에어프라이어에 200도로 5분 돌리고

반대편도 똘같이 돌려주면 된다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한거 같은데

뭔가 별로일거 같아서 도전은 안해봄..ㅋ

 

 

 

 

소스는 처음에 5분 돌리고나서

다시 5분 돌릴때 뿌려주는게

나는 제일 나았다!

 

 

 

 

남자친구랑 둘이 먹고 놀라서

눈 마주침ㅋㅋㅋㅋㅋㅋ

입에서 녹는다 녹아...

제일 걱정했던 잡내도 안나고

심지어 소스도 갠춘하자나...?

 

 

 

 

너무 맛있어서

최근에 집에서 파티할때

3팩사서 사람들이랑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는걸보면

호불호 안갈리는 맛인듯!!

 

이건 진짜...

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