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리드컴광화문 짬뽕 생각날때 가욤

반응형



리드컴광화문 짬뽕 생각날때 가욤


리드컴 살았을때 정말 자주 갔던 광화문-

특히 여기에서 파는 짬뽕이 너무 내스타일이라

(매운맛조절가능)

술 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많이 갔었다ㅋㅋㅋ

최고로 매운맛까지 먹어봤는데

맵다기 보다는 쓴 느낌이랄까.....


탕수육

광화문에서 탕수육도 자주 사먹었었는데

솔직히 내 입맛에 탕수육은 동보성이 갑이다ㅋㅋ

광화문 탕수육도 나쁘진 않은데

동보성 탕수육이 뭔가 더 바삭하고

돼지냄새가 덜 나는 느낌이다~


짬뽕

내 최애 짬뽕이당ㅋㅋㅋㅋ

갈때마다 기분에 맞게 매운맛 조절해서 시키는데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면을 딱 드는 순간

고춧가루가 장난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이 강할수록 더 많음...ㄷㄷ

해물도 푸짐해서 솔직히 하나 다 먹어본적 없는듯..


볶짬면

이 날은 남자친구가 볶짬면 먹었나보네ㅋㅋ

볶짬면에 나오는 짬뽕은 엄청 순한맛이다ㅋㅋㅋ

역시 해물도 많이 들어있음~

아참 여기 볶음밥도 맛있다-!ㅋㅋ

칠리새우도 먹어본 적 있는데...

맛은 괜찮은데 양이 너무 창..ㄹㅕㄹ.....이였음

암튼 짬뽕은 광화문!

짜장면이랑 탕수육은 동보성이 짱이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