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쭉빵에서 샀었던 냉동식품

반응형

호주쭉빵에서 샀었던 냉동식품

호주쭉빵 하남갑오징어

우연히 호주쭉빵이라는 곳을 알게된 후

정말 자주 이용했었다!!ㅋㅋㅋㅋㅋ

식품부터 미용용품, 생활용품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을 많이 싸진 않지만

그래도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ㅋㅋ

사진에 저게 있길래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내용물

냉동식품답게 아주 꽝꽝 얼었다ㅋㅋ

그나저나 갑오징이러 그런지

오징어가 정말 컸ㄷㅏㅋㅋㅋㅋ

한입에 다 안들어갈 것 같은 크기?

맛후기

팩에 든것만으로 요리하기엔

엄청 부족한 맛이 날거 같아서

간단하게 양파랑 파라도 준비해서

만들어 먹었다ㅋㅋㅋㅋㅋㅋ

꽝꽝 얼어서 녹이는데 힘들었음...

전자레인지에 조금 돌리고 조리할껄

멍청하면 이렇게 사서 고생함ㅠㅠ흑흑

맛은 그냥저냥 반찬으로 먹기엔 나쁘지 않았다

카페 후기에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기대만큼 맛있지는 않았다ㅠㅠㅠ

양도 많은지 모르겠구........

암튼 간단하게 한끼해결용으로는

나쁘지 않은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