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리드컴쇼핑센터 즐겨먹는 곳

반응형

리드컴쇼핑센터 즐겨먹는 곳

리드컴 살때는

리드컴으로 장보러

진짜 많이 다녔었다ㅋㅋ

물론 지금은 케이마트 때문에

자주 가기는 하지만

리드컴 살았을때는

진짜 심심하면 갔었음ㅋㅋㅋ

쇼핑센터에서 식사도 진짜 많이 했었다

2층에 있는 한식당에서도 먹어보고

1층에서 파스타랑 피자도 먹어보고

다양한 곳에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그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2곳을 올려볼까한당ㅋ


타이레스토랑

1층에 위치한 타이레스토랑!

남자친구랑 나랑 진짜 좋아하는곳이다

특히 여기에서 파는 팟타이...

진짜마시씀ㅠ_ㅠ

이것 저것 먹어봤는데 대체적으로

전부 다 먹을만 했다!!ㅋㅋㅋㅋㅋ

쇼핑센터가 닫을때 쯤이면

10불에 3박슨가? 할인해서 판매한다ㅋㅋ

저번에 한번 사먹어 봤는데 음 그냥 그랬다..

그냥 음식 주문해서 먹는걸 추천함!


이름모를빵집

아 여기 프랜차이즈인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 안난다ㅋㅋㅋㅋㅋㅋ

맨날 빵에 홀려서 들어가는지라

이름도 모르고 사먹었네ㅋㅋㅋㅋㅋ

스트라스필드 플라자에도 있고

여기저기 쇼핑센터에서 자주 보이는 빵집!!

진짜 너무 맛있다흐.........

한번은 왕창 사놓고

아껴 먹어야지 했는데

야금야금 하루만에

다 먹어버림ㅋㅋㅋ나란년;;

하 지 만 -

스트라에 LAB이 생긴 뒤로는

예전만큼 이용은 안한다......

빵은 LAB이 갑이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