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스트라스필드 알로즈가든 마시따

반응형

시드니스트라스필드

알로즈가든 마시따

메뉴

얼마전에 남자친구 일 끝나고

알로즈가든에 다녀왔다

남자친구가 맛집이라고 되게 좋아하는데

위생이 워낙...청결하지 못한지라

예전에 숟가락에 고춧가루 붙어있고

돈까스에서 머리카락 나온뒤로는

이용을 잘 안했다ㅠ_ㅠ

꼭 나한테만 저런일 생기더라!!

그래도 맛은 있어서 어쩌다 한번 가는데

그 어쩌다 한번이 이번이였닼ㅋㅋㅋㅋ


기본반찬

예전에는 김치가 진짜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을 정도 였는데

이번엔 너무 짜고 감칠맛이 없었다..

숙주나물 볶음이랑

어묵볶음은 예전부터 항상 있는듯?



남자친구가 일끝나고

너무 덥다고 주문한 맥주~

소주랑 맥주없으면 못살았던 내가

한달 전부터 술이 안땡긴다;;;;

진짜 이상해ㅠ_ㅠ...무섭다ㅋㅋㅋㅋ

술을 예전보다 자주 안마시니까

확실히 머리는 맑아지는 느낌인데

요즘 머리도 많이 빠지고..............

걱정이다 한국가면 병원가봐야하나

진지하게 생각중ㅋㅋㅋㅋㅋ


돼지고기김치찌개

여기에서 김치찌개는

처음 먹어보는데

음...너무 맹맛이였다

감칠맛나는 김치찌개를 원했는데..

급하게 조리해서 나온 맛..

그리고 고기도 삼겹살? 같은 고기라

씹는맛이 전혀 없었다ㅋㅋ

담부턴 엑스인걸로ㅋㅋㅋㅋ


치즈돈까스

우리가 여기에서 제일 최애하는 메뉴다

돈까스 맛있는건 진짜 인정ㅋㅋㅋㅋ

특히 치즈돈까스는 안에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돈까스 자를때마다 치즈가

아주 흘러 넘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진짜 꿀맛!

고기도 완전 도톰하다ㅋㅋㅋㅋㅋ

나~~~~~중에 땡기면 그때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