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제천횟집 대박수산포차 푸짐한데 맛까지 있어요

반응형

제천횟집 대박수산포차

푸짐한데 맛까지 있어요


안녕하세요~

한국 다녀온지 2주 정도

지나가는거 같은데

벌써 몇달이 지난 기분이에요

ㅠ__________ㅠ

남자친구랑 호주에서 한국가면

먹고 싶은게 정말 많지 만

제일 먹고 싶었던게 바로 회인데요!

 

호주도 회를 팔긴 하지만

가격은 엄청 비싼데

맛은 또 가격을 못따라가는..

정말 돈 아까운 맛이에요!

 

호주 오기 전,

3년 전에 남자친구 아버님이

하시는 횟집에서 먹은 회가

어찌나 생각나던지!

이번에 한국 갔을때 제일 기대했답니다~

정말 맛있거든요!!

 

남자친구 아버님 횟집은

제천 하소동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가 넓어서 단체손님들도

문제 없이 오실 수 있고

따로 방 같은곳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할때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답니당ㅋㅋㅋㅋㅋ

(깨알홍보)

 

아마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거의 새벽 1시 정도 였던거 같은데

원래 일찍 가려고 했는데

남자친구가 한국 왔다고

제주도에 사는 친구가 온다고해서

인천공항에서 그 친구 픽업해서 왔더니

시간이 너무 늦었어요ㅠㅠ..

원래는 마감 시간인데 저희 때문에

마냥 기다리고 계셔서 어찌나 죄송하던지..

 

이건 가격표에요!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어디 뭐 먹으러 갈때

화장실이 밖에 있거나

시설이 안 좋으면 볼일을 보러 가고 싶어도

괜히 꾹 참게 되더라구요

대박수산은 화장실도 횟집 내부에 위치해 있고

깔끔해서 세상 속 편했어요~ㅋㅋ

 

헤헷 저희 남자친구 아버님 입니당!

도착 30분 전부터 이미

만들고 계셔서 저희가 갈때 쯤엔

마무리 하고 계셨어요~

 

3년 전보다 살이 많이 빠지셨던데

돈 많이 벌어서 한국에

영양제 많이 보내드려야 겠어요ㅠㅠ

(나만 살쪄............)

 

아직은 테이블이 휑..하지만

곧 테이블이 가득 차게 되니...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세상에 여러분!ㅋㅋㅋ

이거 실화인가요?????

호주에 저런거 팔지도 않지만

설령 판다고 하더라도 아마 가격이

호주 돈으로 15만원 이상은 할거에요 진짜루요!

 

그런데 저게 8만원도 안하는 가격이라니

진짜 횟집 이름처럼 대박 아니냐구요!

 

사진이 모든걸 말해주고 있어서

더 이상 뭐 할말이 없네요

진짜 핵 꿀 맛 - !

 

저희 인원이

남자 3명에 여자 1명으로

총 4명이였는데ㅋㅋㅋㅋㅋ

진짜 배 터지게 먹었어요~

특히 회는 정말 3년만에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흑.......

 

다들 아버님께 죄송하기도 하고

늦은 시간이라 피곤하기도 해서

술을 많이 못먹었는데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다행인거 같기도 해요

이른 시간에 갔으면 아마

쉬엄쉬엄 회랑 한짝은 먹었을 거에요 ㅋㅋ

 

저희 남자친구 아버님 횟집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가격대비 가성비 좋고 맛도 좋으니까

제천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제천맛집으로 완전 강추 드리는

대박수산회포차 였습니당!

 

아 또 먹고 싶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