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한식당에서 점심해결 했어요

반응형

시드니 한식당에서 점심해결 했어요


안녕하세요 시드니 뉴잉턴에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서 한번씩 가는데

이 날은 주말이라서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기다릴까 하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옆에 있는 한식당에 갔는데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없어서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자리 잡았어요ㅎㅎ

 

내부가 조금 어두운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점심시간이라 역광까지 있어서

뭔가 굉장히 어둑어둑했어요

 

가격이 착하쥬?

저희는 해물파전이랑 뚝배기김치볶음밥,

그리고 회덮밥을 시켰어요~

처음 가보는 곳은 항상 맛없으면

어떡하지란 걱정이...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나온 해물파전!

이거 먹고 아 맛있는 집이구나 생각했어요

저는 이 날 배가 별로 안고파서

제 음식은 주문을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바삭바삭한 전을 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바삭하니 해물도 적지않게 들어갔어요

없던 입맛을 돌려놨다는..ㅋㅋㅋㅋ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좀 매콤했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지만 여긴 시드니니까..ㅠㅠ

어쩔수없겠죵....?

 

이건 남자친구가 시킨 회덮밥인데

이것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제꺼 아닌데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ㅠㅠㅋㅋ

내용물도 푸짐하게 들어가있죠?

 

그리고 전혀 기대 안했던

뚝배기김치볶음밥!!

와 이거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같이 간 오빠가 시킨거라 한 입밖에

못먹었는데 버터인지 마가린인지 들어가서

그냥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더라구요!!!!!

아 이거 보니까 너무 먹고싶다ㅠ_ㅠ

뉴잉턴에 가실 분들 계시면

강촌도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조만간 다녀와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