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리드컴 곱창맛집 술이야고기야!

반응형

​​​​​​


시드니 리드컴 곱창맛집 술이야고기야!

​안녕하세요!
리드컴에 곱창 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아는 동생 생일 축하할 겸 다녀왔어요~



이름은 술이야 고기야 인데요ㅎㅎ
입구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뒷 쪽에도 테이블들이 있는데
흡연 하시는 분들은 뒷쪽에 자리하시는게
담배피러 가기 좋으실거에요!!



이건 동생 생일 케이꾸인데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냐고 하니까
친절하게 보관해 주시더라구요~



짜잔 고기야 술이야 메뉴 입니다!
저희는 곱창 먹으러 간거라서
다른 메뉴는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ㅋㅋ
완전 초 흥분 상탴ㅋㅋㅋㅋㅋㅋ



우선 첫 메뉴로 시킨
생곱창 모듬구이에요!!!
가격은 59불인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
곱창, 소막창, 특양, 대창, 모듬야채가 나오는데
모듬야채라로 하기에는 고구마랑 버섯이 전붘ㅋㅋ

맛은~ 우선 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정말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ㅠㅠㅋㅋㅋ
먹으면서 단점이라면 불이....
너무 타올라요ㅋㅋㅋㅋㅋㅋ시선집중...

직원분께 물어봤더니 저희는 배가고파서
곱창을 한번에 다 올렸는데
조금씩 구워먹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흰 인원이 6명이다 보니ㅋㅋㅋ
더군다나 다들 배고픈 상태라
이성을 잃고 하이에나마냥 들이댄듯ㅋㅋㅋ



주위 테이블을 보니까
대부분이 위 곱창을 먹고있더라구요
철판에 나오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게 훨씬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가실 분들은 차돌 된장찌개 꼭 시켜드세요..
진짜 완전 진국이에요 밥 두그릇 뚝딱입니다ㅠㅠ

아ㅋㅋㅋ그리고 저기에 나오는 식빵이
보통 기름 흡수용으로 나오는건데
저랑 같이간 동생은 저 식빵이 너무 맛있어섴ㅋ
두번 리필해 먹었는ㄷㅔㅋㅋㅋㅋㅋ
하... 부끄러운데 포기할 수 없는 맛이였어요!
혹시 저와 같은 분들 계시나요??ㅋㅋㅋㅋ

막창은 스트라스필드 삼촌네!
모듬 곱창은 리드컴 술이야고기야 추천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