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맛집 꼬꼬치킨 한잔하기 좋넹

반응형

스트라스필드 맛집 꼬꼬치킨 한잔하기 좋넹


안녕하세요 홍냥이에용 > 3<

시드니에서 많이 먹는 메뉴 중 하나!

바로 치킨인데요ㅋㅋㅋㅋㅋㅋ

치킨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건즤..

정말 너란 녀석...칭찬해....

 

다녀온지 조금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스트라스필드 꼬꼬치킨!

나름 제 맛집 리스트 중 하나에용ㅋㅋ

이 날도 치킨 먹으러 고고했답니당~

 

이때가 아마 여름? 이었던거 같아요!

3-4개월 전?????

저녁에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에 자리 잡았었다죠 얼마전에는

내부에 자리가 없어서 야외에 앉았는데

여기는 겨울이라 그런지...

우왕.... 얼어죽는줄 아라쒀영~

 

아래로는 꼬꼬치킨 메뉴판 입니다!

그동안 먹어본게 뭐뭐 있는지 정리해보려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갈비정식 먹어봤는데

고등어도 맛있었고 같이 나오는

고기랑 찌개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을 생각했을때

가성비가 그렇게 좋은건 아니라서 다른거 먹는걸

추천 드려여ㅋㅋㅋㅋㅋㅋㅋㅋ

 

위 메뉴에서는 불날개,

콘치즈, 불막창볶음 먹어봤어요!

불날개는 뭐 워낙 유명하죠?

말 그대로 불처럼 매운 날갠데

맛있게 매워서 자꾸 손이가는 맛이에요ㅠㅠ

불막창볶음도 나쁘진 않았지만

막창볶음은 스트라스필드 한강이 갑!!

콘치즈는 뭐 다들 아시는 그 맛이랍니당~

 

위 메뉴에서는 양념치킨이랑

마초치킨 먹어봤는데

양념치킨은 쏘쏘.....??

마초치킨은 간장이랑 마늘이

어우러진 소슨데 이게 생각보다 맛있어요~~

제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랍니당ㅋㅋ

치밥으로 먹기도 괜찮더라구요!

 

아참, 저는 꼬꼬치킨에서는

닭발을 먹지 못해요.............

닭발을 정말 좋아하는 닭발킬런데

예~~~전에 위에 보이는 후라이드 닭발을

서비스로 받은적이 있었는데....

닭발이 커도 정말 너무 커서

보자마자 거부감이 확 들더라구요ㅠㅠ

그때 충격으로 꼬꼬치킨에서

닭발은 먹지 않습니당ㅋㅋㅋㅋㅋ....

 

여기에선 마요참치주먹밥

먹어봤는데 불날개랑 먹으면

궁합이 아주 좋아요~~~~~

매울때 주먹밥 하나 입에 넣으면

그나마 매운맛을 잡아준다구용~

 

위 메뉴에서는

김치찌개랑 돼지고추장볶음 먹어봤는데

괜춘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왜 닭칼국수가 안보이지??

최근에 닭칼국수 먹어봤는데

이게 또 별미에요 > 3<

 

이건 뭐 술이랑 음료니까 패스~

 

기본세팅 후 마초치킨이 먼저 나왔어요!

마초치킨은 뼈있는것 보다

순살로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껍질이 바삭바삭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저도 그 중 하나인데여...ㅋㅋㅋㅋ

마초치킨은 껍질이 촉촉해서

바삭한걸 좋아하신다면 다른 메뉴를 추천드리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포기하기 힘든 메뉴 중 하나입니다ㅠ_ㅠ

 

막창 곱창 킬러인 제가

포기할 수 없는 메뉴~~~

사진 흔들림부터 제 흥분상태가 보이네옄ㅋㅋ

막창이 채소에 비해 정말 부실하고

맛도 솔직히 그냥 그래요ㅋㅋㅋㅋㅋ

위에도 한번 언급했지만 막창볶음은

아직까지 스트라스필드에서는 한강이 짱!

 

넷이서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여ㅋㅋ

(불막창이 좀 아쉬웠지만....)

스트라스필드에서 치킨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꼬꼬치킨도 한번 가보세여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