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이스트우드 맛집 맛있는 빵집 찾았어요!

반응형

이스트우드 맛집

맛있는 빵집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남자친구가 약속이 있어서

이스트우드에 나갔다 왔는데

아는 동생이 맛있는 빵집을 알려줬다면서

빵을 한가득 사왔는데요!

 

가면 빵을 하나씩 다 시식해 볼수 있게끔

해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정말 한가득 사왔죠

이름이 만렙커피 인듯?

 

제가 좋아하는 피자빵은 3개나 사오고

다른 신기한 빵들도 많이 사왔어요~

얼마주고 사왔냐니까 거의 50불 주고

사왔더라구요..... 비.....비싸....

한국에서는 상상할수도 없는 가격이에요

누가 빵집에서 5만원을 써......

아니 쓴다고 하더라도 저것보단 양이 많겠죠?

 

제가 좋아하는 피자빵을

3개나 사왔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런데 솔직히 피자빵은 스트라나

리드컴에 있는 빵집이 훨씬 맛있는듯 해요

여기는 소세지가 진짜 너무 짜더라구요ㅠㅠ

기대에 못미치는 맛이였어요

 

이것도 기대에는 못 미쳤는데요

리드컴에서 파는건 빵 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우유 없이도

목넘김이 좋았는데요!

이건 우유가 있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였어요~

 

자꾸 별로라고 하는데

그럼에도 여기가 맛집이라고 하는 이유는!

위에 빵 제외하고 나머지 빵들은 옴마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건 남자친구가 딱 하나 남아서

사온거라고 했는데 한 입 먹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세상에...대박이에요!

견과류 들어간 빵을 별로 안좋하는데

견과류가 크지 않고 달달해서 맛있고

안에 크림치즈랑 초코크림이 들어가서

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에요~

 

꽈배기 귀신인 제 남자친구가

안 사올수가 없는 빵이죠ㅋㅋ

웃긴게 이 꽈배기는 또 맛있더라구요!

우유랑 먹으면 진짜 끝없이 들어갈거 같아요~

 

이건 호떡맛이 나는 빵이에요!

안에 달달한 앙금이 들어가 있고

겉에 달달한 계피시럽 같은게 발려있어요~

견과류가 큼직해서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아마 맛있게 드실거 같아요!

 

이것도 남자친구가 좋아하는건데

ㅇㅏ...이름이 뭐였더라ㅠㅠ

기억이 안나요................

커피향이 나는 빵인데 말이죠

아무튼 이건 따로 맛을 보진 못했는데

남자친구가 시식용 먹어보더니

정말 맛있다며 사온 빵이에요!

 

이건 저희 둘 다 좋아하는 고로케!

왜 하나만 사온건지 의문이에요ㅋㅋ

저한테 자기꺼라고 먹지 말라 그랬는데

이따가 퇴근하고 오면 한 입 뺏어먹어 보려구요

보통 고로케는 웬만하면 다 맛있자나요

다른 빵들 먹어본 결과 저것도 맛있을 거 같아요!

 

스트라스필드랑 리드컴은

맛있는 빵집이 있었는데

이번에 이스트우드 빵집까지 정복!

 

이스트우드에 사시는 분들은

만렙커피 빵 추천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