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맛집 엉클스 비비큐 레알 맛있더용

반응형

스트라스필드 맛집

엉클스 비비큐 레알 맛있더용


안녕하세요~

스트라에서 고기 먹고 싶을때

(특히 갈비)

자주가는 엉클스 비비큐를 소개해 드릴게용~

 

위치는 커먼웰스 옆에 있어요!

 

평일에 가면 자리가 있는 경우가 많지만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 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 날도 주말이여서 사람들이 진짜 많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다른데 갈까 했는데 여기 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꿋꿋이 기다렸어요ㅋㅋ

대충 수다 떨고 얼 타다 보니 저희 이름을

불러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2층에는 술집 스타일의 가게가 있어요!

1차로 고기먹고 2차로 윗층으로 가면 좋은데

저희는 항상 1차로 고기먹고 다른 술집 가던가

아님 다른 곳에서 1차 가지고 2차로 오던가 하는거 같아요

왜인지는 모르겠....ㅋㅋㅋㅋㅋ

2층에 술 안주도 대부분 먹을만 해요~

어두컴컴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엉클스 2층 술집 가시면 좋아하실듯!

 

참고로 주말 저녁엔 진~짜 시끄러우니

참고 하세요!

 

메뉴가 많지만

저희는 엉클스에선 무조건!

왕갈비로 시작해용~

다른 고기들도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왕갈비가 진짜

초대박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칠 수 업쒀~

 

두둥!

보이시냐구용~~

말 그래도 정말 왕갈비가 나오는데

저번에는 갈비가 너무 커서

저 판을 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뼈 같은 경우는 먹을꺼냐고 물어보는데

살이 많이 안 붙어 있어서

저희는 보통 그냥 안먹는다고 해요

그럼 뼈를 치워주셔용.....

근데 다 먹고 난 뒤 치울때 가져가면 되는데

항상 갈때마다 왜 미리 가져가시는건지 귱금ㅋㅋ

 

이 날 처음으로 도시락 먹어봤는데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가시게 된다면 도시락 추천 드려요!

흔들흔들 해서 비벼 먹으면 세상 존맛탱이에요~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맛있어서

깜놀 했어요ㅋㅋ 혹시나 누가 뺐어먹을까

은근슬쩍 내 앞으로 티 안나게 옮기다가

같이 간 동생한테 딱 들켜서 뺏김 ㅠ_ㅠ

진짜 그만큼 맛있숨미당~

 

갈비가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양념도 진짜 잘 배어있어요

저는 어릴때부터 삼겹살이나 갈비 먹을때

겉 부분이 살짝 탄걸 좋아하는데

부모님이랑 먹으면 진짜 등짝스매싱..

이 날 어찌나 맛있던지 술이 아주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아참, 이 날 재밌는 일화가 있었는데

바로 옆 테이블에 아는 동생이 앉아있었는데

서로 30분 넘게 몰랐어요ㅋㅋㅋ

서로 어 목소리가 누구랑 비슷하네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다는게 진짜 어이없더라구요

완전 둔하다 우리 진짜ㅋㅋㅋㅋ

 

남자친구는 엉클스 가면

무조건 물냉면을 시켜요ㅋㅋ

진짜 한번도 빠트린 적 없는듯...

왜냐면...맛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리드컴 하나비 냉면은 진짜 맛없어서

한번 시켜 먹고 충격 받은 뒤론 절대 안먹는데

여긴 육수부터 면까지 나쁘지 않아요!

갈비랑 면이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레알 꿀맛

 

그리고 여러분들...

막창은 엉클스에요.......

이 때 갈비 다 먹고 술안주로 뭐먹지 하다가

제가 막창을 너무 좋아해서 시켰는데

사실 시드니에서 맛있는 곱창이나

막창 찾기가 정말 하늘의 별따기더라구요

원래는 하나비에서 먹었는데

하나비 막창은 똥내..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그런데 엉클스 막창은 진짜 구린내도 안나고

레알 부드럽고 양념 소스도 따로 주시고~~~~

하나비에선 막창 절대 안 먹는 남자친구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계속 맛있다고만 하니까

수상하실 분들도 계실텐데..

진짜 왕갈비랑 막창은 꼭! 드셔보세용~

혹시나 다른 맛있는 곳을 아신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