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정

계속 손이가는 호주초콜릿 멈출 수 없당~

반응형

계속 손이가는

호주초콜릿 멈출 수 없당~


안녕하세요!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초콜릿을 즐겨먹는 편이 아니지만

막내 동생이 초콜릿 킬러라서

이번에 초콜릿을 잔뜩 보내주려고 합니당!

 

한국보다 종류가 다양한 호주초콜릿을

소개해 드릴게요~

 

팀탐(Tim Tam)

칼로리는 잠시 잊고 달콤함으로

행복지수를 채워보세요!

팀탐은 이미 한국에서 많이 팔고 있지만

호주에서는 더욱 더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요~

한번 빠지면 입에서 뗄 수 없는 중독성의 팀탐!

 

저도 처음 호주 왔을때 먹어보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몰티저스(Maltesers)

바삭한 과자를 달콤한 초코릿이 감싸고 있어서

입에 넣는 순간!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맛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에요!

한국의 베라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으로 유명하죠~

봉지에 포장되어 있는것 뿐만 아니라

위 사진처럼 대용량으로도 나와 있으니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빨리 겟! 하세요

 

 

포즈 초콜릿(Pods chocolate)

크기가 작아 한 입에 쏘옥 들어가는

포즈 초콜릿!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구요~

달콤함의 끝판왕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이에용!

저도 하나 먹기 시작하면

한 봉지는 뚝딱이더라구요ㅋㅋㅋ

 

킷캣(Kit Kat)

한국에서 많이 팔고 있는 킷캣이에요~

하지만 호주에서는 한국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을 말 볼 수 있다는 사실! 데헷

특히 다크 초콜릿의 깊은 맛이 대박이에용ㅋㅋ

한 입 베어물면 초콜릿 안에

바삭바삭한 과자의 식감이 정말 일품입니당~

 

캐드버리(Cadbury)

종류도 다양하고 초콜릿 안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엄청 쏠쏠하다는 캐드버리!

이미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선

마약초콜릿으로 유명하고 하는데요~

 

호주온지 3년이 다 되가는데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당장!

사먹어 봐야 겠어요ㅋㅋㅋㅋ

 

토르티나(Tortina)

하나씩 먹다보면 어느새 한통이 비워지는

로아커 토르티나~

오리지널, 다크, 화이트 전부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화이트가 갑!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콜릿이에요~

진짜 한박스 순삭할 정도로 맛있어요 흐규..

특히 화이트 토르티나는 정말

먹기 시작하면 멈출수가 없더라구요!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쪄용ㅋㅋㅋ

 

올드골드(Old Gold)

다크초콜릿 좋아하시느 분들은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 드리는 올드골드!

다크초콜릿의 대명사로 유명한

초콜릿이라고 하는데요~

초콜릿 향도 엄청 진하고

맛도 그만큼 진~하다고 하는데

마트 가게 되면 몇개 쟁여와야 겠어요ㅋㅋㅋ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호주 여행 선물로도 좋은

호주초콜릿!

 

소소하지만 확실한 정보

다음편도 기대해 주세용

>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