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정

몸에 좋은 사과엔 어떤 효능이?

반응형

몸에 좋은 사과엔 어떤 효능이?


안녕하세요 소확정 써니 입니동!ㅋㅋ

여러분들은 과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때 부터 귤을 좋아라 했는데

나이가 한 살 한 살 먹어가면서

과일은 쳐다보지도 않게 되더라구요ㅠ_ㅠ

귤 다음으로 좋아 하는게

사과라서 오늘은 사과 효능을 가지고 왔어요!

(응???ㅋㅋㅋㅋㅋㅋ)

 

사과가 몸에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 보셨을 거에요~

실제로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는 말이 있을 정도죠!

그럼 사과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제대로 알아 볼까요?? 고고~~

 

혈압 및 혈관질환 예방

사과의 대표적인 성분 중 하나 펙틴!

펙틴이 혈관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증가시켜 고혈압이나 혈관질환 등을 예방해 줍니다!

 

폐 기능 강화

사과에 함유된 케세틴이라는 성분이

폐 기능을 강화하여 담배연기,

오염 물질로 부터 폐를 보호 해준다고 합니다!

 

피부미용, 피로회복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유기산과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C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어깨결림

사과가 어깨 결림에 좋다니 생소하시죠?

사과에 있는 사과산이

어깨 결림을 감소시켜 준다고 합니다!

 

잇몸건강

평소 잇몸 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사과를 자주 드시는게 좋으세요!

사과의 과육이 잇몸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함암효과

사과에 있는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세포에 충격을 가하는 산화작용을 억제하고

예방해주는 항생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몸에 좋은 사과!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겨보아요~

 

세상의 모든 정보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정보

소 확 정 에 서 확인하쎄용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