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일상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솔직한 사용후기

반응형

ㅓㄴ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솔직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남자친구 아는 동생 자동차에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가 있는걸 보고는

너무 좋아 보인다며 우리도 하나 사자길래

어디서 파냐니까 한국 제품이라고...응?

우린 시드닌데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베이로 저렴한 제품 하나 주문했어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생각보다 구성품이

이것저것 많이 들어 있었어요~

 

 

구성품을 하나하나

알맞게 끼워 맞춰주는 중ㅋㅋㅋ

하지만 이때부터 느꼈죠

튼튼하지 않다는걸 ㅠ____ㅠ

 

완성된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에요ㅋㅋㅋ

저 위에 스마트폰을 올리면

무게로 인해 폰이 내려오면서

옆을 조여주는ㅋㅋㅋㅋㅋㅋ

정말 아날로그틱한 충전기 입니닷..

 

(남자친구 아는 동생 제품은

폰을 올리면 자동으로 폰을 잡아준다나 뭐라나..)

 

차에 장착 후 사용해본 후기는..

음 별로에요ㅋㅋㅋㅋㅋ

폰을 올렸을때 힘을 지탱해 주는

막대 부분이 힘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차가 덜컹덜컹 거릴때마다

쟤도 같이 덜렁덜렁ㅋㅋㅋㅋㅋ

근데 또 떨어지진 않는다는 사실!ㅋㅋ

충전도 생각보다 빠르게 되지 않는거 같구..

그냥 튼튼한 자석 거치대 사서

아이폰 충전기 꼽는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고장날때 까지 걍 쓰다가 갈아타자~했는데

고장이 안나 ㅠ_ㅠㅋㅋㅋㅋㅋㅋ

 

저는 튼튼하고 충전이 빨리되는

가성비 좋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찾지 못하는 이상 또 살일은 없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