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일상

시드니 피쉬마켓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반응형

시드니 피쉬마켓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안녕ㅎㅏ세요!

오늘은 시드니 피쉬마켓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당ㅎㅎㅎㅎ

피쉬마켓은 오전에 가는게 좋은데

저희는 시간이 안 맞아서

마감시간이 다 될쯤 다녀왔어요ㅠㅠ

그래도 다행히 열려 있더라구요!

 

피쉬마켓은 시티쪽에 위치해 있어서

차 끌고 갈때마다 무섭더라구요ㅠㅠ

이번엔 입구를 못찾아서......

안그래도 늦었는데 멀~찍히 주차를 하고

급하게 달려달려!!

 

마감 분위기라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ㅎㅎㅎ

저희는 새우랑 관자랑 조개를 사기로!

 

피쉬마켓에서 파는 오이스터는

맛있을때도 있는 반면

엄청 비릴때가 한번씩 있어서

선뜻 못사겠더라구요...

 

바쁜 와중에 언니랑 내 눈을 사로 잡은

요 놈..............

이름이 뭐였더라...

암튼 같이 간 언니가 진짜 맛있다고 해서

계속 머릿속에 맴돌더라구요ㅠㅠ

 

우선은 조개 사는게 급하니까

건너편으로 이동!!

그 와중에 하늘은 또 왜이렇게 예뽀?

 

마감시간이 다 되가는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생선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생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한인마트에서 손질 된 냉동 고등어 한번씩

먹는게 전부인데... 이런데서 사먹으면

더 맛있겠죠?

 

껍데기에 붙어 있는 관자는

정말 말도 안되게 비싼 반면

일반 관자는 저렴한 편이라

저희는 저거 사서 피자치즈랑

콘옥수수 넣어서 관자구이 해먹는데

먹을만 해욧!!!

물론 껍데기가 있음 더 좋겠...

 

동생들이 조개를 급하게 살 동안

언니랑 저는 도저히 지나칠 수 없었던

저 곳에서 서성거리다가 결국 줄까지

서버렸다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행인건 저희가 라스트 오더였어요

진짜 천 만 다 행 !

 

와 비쥬얼 실화냐구요!!!

안에 밥도 들어있고 조개도 있고

날치알?도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피자치즈까지~

진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살짝 느끼한데 청양고추만 있으면

10개도 먹을 수 있을것만 같아...

 

이 날 훠궈에 조개구이에 새우구이에

아주 그냥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다음엔 조금 일찍 가서 제대로 여유도 부리고

맛있는 것도 먹고 와야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