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리드컴 하나비

반응형


[호주 시드니] 리드컴 하나비


아는 동생이랑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리드컴 하나비에 다녀왔다!

리드컴에 살때는 자주 다녔었는데

몇개월만에 가본듯 하당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사진많음 주의.



메뉴가 다양하지만

우리는 삼겹살 아니면 제비추리,

대창을 주로 먹고

탕이 먹고싶을땐 무조건 짬뽕탕으로 먹는당



불 나오는데 하-루-종-일 걸렸다ㅋㅋ

예전에도 뭐 하나 시키면 오래 걸리긴 했지만

이 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오랜만에 오니까 더 심해진듯ㅠㅠ하



불이 나오고 또 한-참 있다가 받은 삼겹살

배고프니까 빨리 구워버린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너어무 좋아하는 짬뽕탕-

소주랑 먹으면 진짜 잘 어울린답

밥 말아먹어도 꿀맛!



삼겹살 다 먹고

술을 한 병 더 먹네 마네 하다가ㅋㅋ

결국 대창까지 시켰닼ㅋㅋㅋㅋㅋㅋ

왜냐규여?

먹고시프니까여.



원래는 엄청 두꺼운 대창이 나왔었는데

얇은 대창으로 바뀜!!!!!!!!!!!!!!!!!!!!!!!!!!!!!!



노릇노릇 잘 구워졌다.

대창 시킬때 소스가 따로 있으니까

안 가져다 주면 꼭 말해서 받는걸 추천한다.

소스에 찍어먹어야 마시씀!

그리고 예전에 두꺼운 대창보다

얇은 대창이 더 맛있었다ㅋ

근데 앞으로 갈생각은 없다-

진짜 뭐 시키면 너무 오래걸려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왔다가

홧병생길듯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