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리드컴 떴다장어구이에서 몸보신

반응형


리드컴 떴다장어구이에서 몸보신


장어가 먹고싶을때는 리드컴에 위치한 떴다장어구이에서 먹는다.

요즘엔 안간지 오래됐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가 진짜 커서 씹는맛이 죽여준다능-


탕도 진짜 진국이다-

밥이랑 먹으면 한그릇은 뚝딱임!


우우와와-

장어가 진짜 짱짱 크다ㅋㅋㅋㅋㅋㅋㅋ

장어는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셨다ㅋㅋㅋ


소주 한잔 먹고 장어한입 먹으면

진짜 맛있어서 쓰러진다~~~~~~~~

아 그리고, 장어집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먹을만하다는거!

예전에 불족발이 진짜 맛있었는데

요즘은 옆에 위치한 하이포차가 훨씬 맛있어서 갈일이 없지만ㅠ_ㅠ..

어쨌든 장어는 여기가 진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