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리드컴] 메밀소바 맛집 도토리

반응형


[시드니 리드컴] 메밀소바 맛집 도토리



개인적으로 메밀소바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우연히 리드컴 도토리에서 메밀소바먹고

반해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자리가 텅텅빈거 보니 평일이였나?



여기에서 먹어본 메뉴는

메밀소바, 스시롤, 야끼우동,

알밥 정도 되는거 같다-!

메뉴가 많은것도 많은거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음식들이 대부분 맛있었어서

다른 것도 엄청 먹어보고 싶다ㅠ_ㅠ



음식을 주문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두부!

너무 맛있어서 맨날 남자친구것도 뺏어먹는다ㅋㅋ

달달짭짭한 간장소스인가?

암튼 엄청 중독적임ㅋㅋㅋㅋㅋㅋ

두부도 완전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간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좀 더 많이 나왔으면 한다ㅋㅋ

넘 나 리 맛 있 음 !



호주는 대부분 연어스시가 맛있어서

특별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연어킬러인 내가

도토리에서 맛있게 먹는 메뉴 중 하나다!

입에서 살살 녹음 >_<



이건 처음으로 도전해봤던 알밥!

이것저것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가 있었다

다른곳은 이게 알밥인지 뭔지

알을 진짜 조금 넣어주는곳이 있는데 

여긴 알을 듬뿍 넣어줘서

입에서 오독오독 터지는 맛이 끝내준당ㅋㅋ



그리고 대망의 메밀소바!!!!!

보통 남자친구랑 둘이가면

메밀소바 하나랑 다른 메뉴 시키는데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메밀소바 육수를 하나 더 주신다 >3<

그 동안 메밀소바를 안먹었던 이유가

메밀의 특유 향이 너무 강한거 플러스

육수가 맛없는 곳이 많아서 잘 안먹는데

여긴 메밀향도 딱 적당하고

육수도 감칠맛이 쩐다ㅠ_ㅠ대박임!


메밀소바는 아직까지 리드컴 도토리가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