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리드컴 술집 소우주

반응형

 

 

리드컴 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위치에있는 소우주!

분위기가 정말 우주우주함ㅋㅋ

 

 

 

 

이 날 이미 1차로

장어랑 오리고기를 조졌던지라

안주는 최대한 간단한걸로 골라봄...

 

 

 

 

배가 터질거 같은데도

생맥주가 맛있는걸 보면

나도 참 나다...

어흌ㅋㅋㅋㅋ

 

 

 

 

다들 배불러서 한참 고민하다 고른

인절미연유떡튀김!

떡볶이 떡으로 만든거 같아서

아 그냥 떡볶이 떡에 인절미가루

올린 맛이겠구나 싶어서

솔직히 별로 기대안함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먹을만함

근데 또 저정도는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수 있을거같아서

굳이 또 시켜먹지는 않을듯!

 

 

 

 

배가 부르지만

포기할 수 없는 로제떡볶이ㅋㅋㅋ

이정도면 배 안부른걸로...ㅋㅋㅋㅋ

 

 

 

 

와 이거 뭐지?

소스가 엄청 꾸덕꾸덕해서 존맛탱이다

진짜 지금까지 시드니에서 먹어본

로제떡볶이 중 제일임ㅋㅋㅋㅋ

떡이랑 어묵, 소세지

넓적당면까지 완전 완벽쓰 그자체!

 

담에 가면 로제떡볶이는 꼭

다시 머거야쥐잉-

 

 

 

★ ↓↓  생생한 영상 >_<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