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리드컴 삼겹살 맛집 팔복

반응형

 

 

와 요즘 리드컴 진짜 미쳤다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ㅋㅋ

리드컴 갈때마다 주차난에 시달리는 우리

원래는 이츠산 뷔페 가려고 했는데

만석이라 어디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팔복행!

 

 

 

 

팔복은 뭐 메뉴 보나마나~

삼겹살이 진리쥬???

 

 

 

 

밑반찬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하다는 느낌도 딱히 못받음

김치랑 콩나물에 불판에 올려서 먹는게

존 맛 탱 구 리 > _ <

 

 

 

 

팔복은 고기를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신다

이게 별거 아닌거 같은데 별거마즘ㅇㅇ

직접 구울때는 고기에 집중하느라

대화할때 정신이 매우 산만한데

팔복에서는 맘놓고 수다떨수있음..ㅎ

 

 

 

 

콩나물은 그렇다쳐도

김치는 무족권 아 무족권 구워제껴야함!

 

 

 

 

비냉인지 물비냉인지 헷갈리는 냉묜..

참고로 팔복은 냉면도 마시따!

양념이 진~한게 굳굳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삼겹살!

팔복 삼겹살은 분명 무슨 매력이있음

평범한거 같은데 팔복만의

그 삼겹살이 맛이 있달까?

암튼 맛있다는 뜻ㅇㅇ

 

 

 

 

삼겹살+구운김치는 말모말모

정말 끝도 없이 목구멍에 넣을수이씀ㅋㅋㅋ

질리지가 않아ㅠㅠㅠㅠㅠ

 

 

 

 

사실 냉면엔 돼지갈비가 진리지만

삼겹살도 나름 잘 어울리는듯ㅋㅋㅋㅋ

 

 

 

 

존맛도리냉면!

원래 냉면 먹기 전에

삶은계란을 먼저 먹어야

어쩌고 저쩌고 했던거 같은데

냉면에 있는 삶은계란 넘 소듕해서

항상 아껴먹음....ㅋㅋ

나만....그런가....?

 

 

 

 

진짜 파채 개발한 사람 상줘야함

덕분에 고기가 질리지 않고

무한정으로 들어가니까....love...

 

 

 

 

계란찜도 얼마나 맛있게요?

 

 

 

 

보들보들하고 참기름이 듬뿍 뿌려져서

엄청 꼬수움 ㅠㅠㅠㅠㅠㅋㅋㅋㅋ

 

마싯게 잘 무거따-

 

 

★ ↓↓  생생한 영상 >_<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