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리드컴 중국집 맛집 동보성

반응형

호주 시드니 리드컴 중국집 맛집 동보성


 

 

리드컴살때 중국집이 가고싶으면

고민 하나도 안하고 바로 동보성으로 가는 우리!

제일 큰 이유는 동보성 탕수육이 넘나리 맛있..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정신없는거 안좋아하는 1인...ㅋ)

 

 

 

 

그동안 동보성가면

그냥 짜장이나 짬뽕에 탕수육 시켰는데

엥? 런치세트 메뉴가 따로 있었다고..?

그걸 나는 이제서야 알았...다고...?ㅋㅋㅋ

대신 런치세트는 무조건 현금결제!!

단일메뉴로 시키는것 보다 가격이 착해서

이번엔 런치세트로 시켜봤답

 

 

 

 

속으로 맥주가 엄청 먹고 싶었던 나...

평일이고 점심시간이다 참자;;;

 

 

 

 

제일 먼저나온 탕수육 탕슉슉

 

 

 

 

여긴 진짜 탕수육 소스가

넘나리 내 서타일인것~~

새콤달콤 넘 마시쪄......

 

오늘 포장해서 먹었는데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게

훨배 만배 마시씀....

 

 

 

 

그리고 면발이 진짜 쫄깃한 짜장면!!

소스도 맛있고.....그냥 존맛탱구리

이것도 역시 오늘 포장해서 먹었는데

매장에서 먹는맛을 못따라감 엉엉...

앞으로는 포장 안훼....

 

 

 

 

해물이 진짜 낭낭하게 들어간 짬뽕도

동보성가면 내가 시키던가

남자친구가 시키던가

둘 중 한명은 꼭 주문해 먹는듯?ㅋㅋ

 

 

 

 

이것도 면발 완전 탱탱구리 하구유?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도 얼~~큰하고 감칠맛난다

 

 

 

 

둘이가서 아주그냥 배터지게 먹었닷

개인적으로 리드컴에서 중국집은

동보성이 제일 맛있는고 같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