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삼겹살 맛집 리드컴 팔복

반응형

 

시드니 삼겹살 맛집 리드컴 팔복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먹는게

돈을 아낀다는걸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드럽~게 귀찮은 날에는

삼겹살 먹으러 밖으로 나간다ㅋㅋ

 

 

 

 

삼겹살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은

리드컴에 위치한 팔복!

 

뭔가 한국에서 먹었던

삼겹살 느낌이라 자주가게 되는듯?

 

 

 

 

팔복은 참소스랑 양배추가

기본으로 넉넉하게 나와서 너무 좋다!

 

사실 삼겹살을 참소스랑

양배추 맛으로 먹는 나...ㅋㅋㅋㅋ

 

 

 

 

우선 팔복은 고기가 정말 신선함!

딱 봐도 삼겹살이 저~~신선해요~~

하는거 같달까ㅋㅋㅋㅋㅋㅋ

 

 

 

 

팔복 된찌도 정말 맛있다!

구수한게 감칠맛이 오짐~

 

 

 

 

고기가 익기만을 기다리는 시간이

나는 왜이리 힘든걸까.....ㅇㅈㄹㅋㅋㅋ

 

 

 

 

요즘 시드니 고깃집보면

기본적으로 냉면이 평타이상인듯?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냉면이 별로라

고기에 냉면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도

안먹게 됐는데.....요즘엔 냉면 필수!

 

 

 

 

팔복은 사장님께서 직접 손수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이게 또

은근히 편하단 말이지??ㅋㅋㅋㅋ

고기 신경 쓸 시간에 맥주 한입 더..

먹을 수 있으니까...ㅋㅋㅋㅋ

 

 

 

 

아니 근데 나 사진이 몇장 안되네..?

고기 먹는 사진 다 어디갔누...?ㅋㅋㅋㅋ

 

암튼 시드니에서 삼겹살 땡기면

리드컴에 있는 팔복 추천쓰-

 

 

 

 ↓ 유튜브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