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리드컴 맛집 하나비

반응형

호주 시드니 리드컴 맛집 하나비


 

 

하나비는 시드니 온지 얼마 안됐을때

진짜 자주 다녔던 고깃집인데

이상하게 어느 순간부터는 발길이 잘 안감..

뭐 맛이없어서 발길이 안간게 아님..

암튼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리드컴 하나비에 다녀왔따

 

 

 

 

하나비는 어느 순간부터

한인보다 외국인 손님들이

엄청~~~진짜 엄~청 많아짐

 

우리는 보통 하나비에

삼겹살을 먹거나 아님 돼지갈비,

꼼장어 구이 먹으러 자주 갔었다

 

이번에도 위 세가지를 먹겠다는

생각으로 우선 삼겹살부터 주문했답

 

 

 

 

삼겹살이 나오기 전

경건한 마음으로 맥주를 따라보지만

진짜 맥주 더럽게 못따른다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는데

저걸 누구 코에 붙이냐며

열심히 굽굽하고 있는 나

 

 



 

 

안희..잠깐만

나 물비냉인줄 알고 시켰는데요..

 

 

 

 

몇년 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었던 하나비 냉면....

 

면에서 이상한 고무냄새?

암튼 너무 별로라 한번먹고

그 후로 절~대 냉면은 안먹었는데

요즘 고기랑 냉면 같이 먹는게

너무 맛있어서 시켜봤는데

 

와우? 존맛탱이자나?

맛이 변한건지 몇년 전에 먹은게

맛이 없었던건지 난 잘 모르겠쥐만

냉면 지인짜 맛있다!

 

 

 

 

그리고 이건 남자친구가 시킨

물비빔냉면!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육수 양이 너무 많아서

물냉면으로 잘못 나온거 아니야? 했지만

물냉면으로 나왔다기엔 또 육수양이

적은느낌ㅋㅋㅋㅋㅋㅋㅋ

물비냉이 맞나봄ㅋㅋㅋㅋ

이것도 맛있었다

 

 

 

 

하나비 삼겹살은 평타이상이라

실패 없는 맛이다~

 

사실 삼겹살은 맛없는게 더 찾기 힘들듯..?

 

 

 

 

팔복은 참소스랑 양배추가

처음부터 많이 나오는데

하나비는 진짜 고기 세점?

먹으면 없을만큼 감질맛나게 줘서

매번 리필해줘야함..ㅋㅋㅋ

근데 중요한건 직원들이

항상 너무 바빠서 한~참 기다려야됨

 

 

 

 

별루 안먹은거 같은데

벌써 다 떨어진 삼겹살 되시겠구요

 

 

 

 

좋아 2차전으로 돼지갈비 가보자고~

 

 

 

 

돼지갈비는 솔직히

마포갈비가 제일이지만

그래도 하나비 돼지갈비도 맛있는 편!

 

 

 

 

나는 앵간한 고기는

쌈장에 찍어먹는게 젤 맛있는듯..?

달콤짭짤한 쌈장이

고기를 덜 질리게 해줘서 조타ㅋ

 

배가 너무 불러서

꼼장어구이까지는 못먹...

다음에는 대창이랑 꼼장어 머그로 가야지

 

 

 

 ↓ 유튜브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