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리드컴 뿅가에서 보쌈이랑 닭똥집 냠

반응형

호주 시드니 리드컴 뿅가에서 보쌈이랑 닭똥집 냠


 

 

 

 

맛이 없는 편이 절대 아닌데

이상하게 발길이 잘 닿지 않는 리드컴 뿅가-

 

원래 곱창먹으려다가 엄청난 웨이팅에

두손 두발 다 들고 오랜만에 뿅가다녀옴

 

 

 

 

한참 코시국 심했을때

배달시켜서 먹은뒤로

정~말 오랜만에 간듯?

 

 

 

 

고기 쳐돌이 남자친구가 고른 보쌈!

보쌈이 얇게 썰려서 나오는데

나는 두꺼운것 보다는 얇은게 조터랑~

 

 

 

 

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어서 우선 좋았고

고기도 뻑뻑하지 않았다-

 

 

 

 

고기 두 점 넣어서

크게 한 입 앙-

 

 

 

 

그리고 그냥 술안주나 하자~

하면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던 닭똥집볶음!

 

 

 

 

닭똥집이 실하다..는게 말이되나?;;ㅋㅋ

암튼 닭똥집이 오동통하고

특유의 냄새가 강하지 않아서

씹을수록 고소고소~~

 

 

 

 

회는 초장 맛으로 먹고

닭똥집은 기름장 맛으로 먹는 사람

그건 바로 나 ! ㅋㅋㅋㅋ

 

 

 

 

세명이 가서 보쌈이랑 닭똥집으로 충분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뿅가를 잘 가지 않게 되는 이유가

뭔가 분위기가 좋은 술집이 많아서

(예를들면 하이포차나 딩구포차같은?)

안가게 되는거 같다...

 

맛이 없는 편이 아니라서

분위기가 조금만 더 좋으면

자주갈거 같은데 아쉽당!

 

 

 ↓ 유튜브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