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홈부쉬 오리구이 맛집 시드니장어

반응형

 

호주 시드니 홈부쉬 오리구이 맛집 시드니장어


 

가게 이름은 시드니장어지만

오리고기 먹으러 더 자주가는

홈부쉬 시드니장어!

 

 

 

 

우리의 단골 메뉴는

생오리구이 반마리랑

비빔냉면 2개!!ㅋㅋㅋㅋ

 

예전에는 생오리구이 한마리 먹었는데

위가 줄어든건지 이제 둘이서 한마리는 무리..

 

위는 줄었지만 살은 안빠지는게 레전드

 

 

 

 

생오리구이는

일반 가스버너가 나온다

정말 쓰잘데기 없는 정보ㅋㅋㅋ

 

 

 

 

아흐....

지금봐도 군침도는 비쥬얼이다

 

우선 고기가 초벌이 되서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더 익혀서 바로 먹을 수 있고

고기옆에 같이 나오는 부추무침이 또 별미임!

우리는 반마리 시켜도 꼭 부추무침 추가해서 먹는당

 

 

 

 

우선 처음에는

고기에 아무것도 안찍고

고기+부추무침+양파올려서 먹어줌..

크흐... 그래 이 맛이지

 

 

 

 

그 다음은 저 위에 보이는

새콤달콤한 노란 소스에 찍어서 냠!

근데 저번에 먹었던 소스 맛이랑

살짝 다른 너낌.......인디???

전에는 진짜 새콤달콤 했는데

이번껀...음....맹맹...???

 

 

 

 

진짜 기대 안하고 시켰다가

너무 맛있어서 그 후로 시드니장어가면

무조건 시키는 비빔냉면!

 

육수도 맛있는데

양념장이 진짜 도른자맛이다..

뭔가 고기도 씹히고

양념장 자체가 존맛탱임!!

 

 

 

 

냉면이랑 고기랑 먹으면

뭐 말모말모 > 3<

 

 

 

 

쌈을 즐기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한 쌈 해야제~ 했더니만

쌈채소 크기가 실화냐규..ㅋㅋㅋㅋㅋ

그래도 꾸역꾸역 고기랑

부추무침 쑤셔넣어서 한 입 먹었다

 

 

 

 

뭔가 오리고기 먹고 나면

몸 보신 한거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그런지 남자친구는 한번 씩

힘들때마다 오리고기 먹으러 가자고 한다

 

암튼 시드니 장어 오리구이는

진짜 신세계......

 

아직까지 내가 시드니에서

오리구이 맛집을 못찾은건지 모르겠지만

오리고기는 여기가 최강인걸류..!

 

 

 ↓ 유튜브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