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양꼬치 맛집 벨모어 시골집

반응형

호주 시드니 양꼬치 맛집 벨모어 시골집


 

 

시드니에서 한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양꼬치 집으로 벨모어 시골집이랑

캠시에 있는 백두산이 유명하다

 

 

 

 

개인적으로 백두산이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시골집 양꼬치가 더 내 스타일이라서

양꼬치 먹을일이 있으면

시골집으로 발길이 향함...ㅋㅋㅋ

 

 

 

 

양꼬치는 개당 $1.20

비싼건지 싼건지 알수가없...음...

그래도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닌듯하다

 

 

 

 

숯불이 진짜 뜨거워서

여름에 먹으러가면 좀 더움...ㅋㅋ

 

 

 

 

딱 봐도 양꼬치가 엄청 신선해 보인답!

양꼬치 엄청 좋아하는데 거의 1년만에 가는듯?

 

 

 

 

그 사이 못보던 불판도 생겼다ㅋㅋㅋ

예전에 양꼬치 굽다가 숯불로

몇 번 떨군적 있는데ㅋㅋㅋㅋㅋ

이젠 그럴일음슴

 

 

 

 

다른건 몰라도 오이무침은 필수!

양꼬치 먹다보면 뭔가 질리고

속이 느끼해 주는데 이 오이무침이

그걸 싹 잡아준답ㅋㅋㅋㅋ

3불 더 내고 소고기오이무침 시켰는데

소고기에 매우 실망했으므로

그냥 일반 오이무침을 추천....

 

 

 

 

노릇노릇 잘 익은 양꼬치 > 3<

 

 

 

 

쯔란에 콕 찍어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데헷

 

 

 

 

이건 개 당 말도 안되는 가격인

무려 3불짜리 삼겹팽이버섯말이..

 

단짠조합으로 맛있는데

진짜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ㅠㅠ

 

 

 

 

다시봐도 아름답다 너네-

 

 

 

 

난 별로 안 좋아하지만

남자친구는 좋아하는 연변냉면

 

그래도 백두산 연변냉면보다는

맛있는 편이다...ㅋㅋㅋㅋ

백두산 연변냉면은 너무 밍밍쓰

 

 

 

 

 

그리고 예전에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배부른건지 맛이 변한건지

정말 실망한 꿔바로우.....

예전에 진짜 감동하면서 먹었던

그 맛 어디갔나효

 

 

 

 

암튼 우리 목적은 양꼬치였고

양꼬치는 무지하게 맛있었으므로ㅋㅋ

80프로 정도 만족!!

다음엔 오랜만에 백두산 가봐야지-

 

 

 

↓ 유튜브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