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글레이즈빌 맛집 Da Toto 이탈리안 레스토랑

반응형

 

시드니 글레이즈빌 맛집 Da Toto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는 동생이 살고 있는 동네 글레이즈빌!

동생이 이사할 동네 한참 알아보고 있을때

남자친구랑 내가 추천해줬던 동네~

 

일때문에 간 적이 있었는데

동네 분위기가 좋았고

트레인이 없어서 그런지

렌트비도 저렴한 편이다

 

암튼암튼 동생네 집 바로 아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Da Toto!

 

 

 

 

자리 잡자마자 급하게 주문때리는 맥주ㅋㅋ

처음 보는 맥주들인데 깔끔하고 갠춘했다

 

 

 

 

식전빵이 나왔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도 촉촉하고

넘나리 맛은 있는데

발사믹식초+올리브유 어디갔나효...?

 

 

 

 

피자가 나왔는데 깜짝놀랬다

왜냐하면 화덕피자인지 몰랐기때문ㅋㅋㅋ

뭔가 서프라이즈 선물 받은 느낌이랄까

 

암튼 이건 채소만 그득그득한 피자 되시겠는데

오..? 이거 왜 맛있어...?ㅋㅋㅋㅋㅋ

우선 도우가 쫀득쫀득하고 몰라 그냥 마시써ㅠㅠㅋ

 

 

 

 

봉골레랑 칙힌 요리가 나와따

치킨 요리 이름 너무나 알고싶은데

직원한테 추천받은거라 이름을 모르겠음...

나중에 다시 가면 저거 사진 보여주면 될랑가

 

 

 

 

제일 기대만빵 오지게 했던

봉골레는 맛은 있는데 짜도 너무짜ㅠㅠ

백숙에 소금 들이붓는 내가 짜면 진짜 짠건데

잘 먹어 치웠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

 

 

 

 

Aㅏ...

이건 진짜 도라방쓰 그자체

닭가슴살 이였던거 같은데

촉촉하고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음

심지어 소스까지 미친맛 ㅠㅠ

 

 

 

 

동생네 집 놀러갈 일 생기면

무조건 또 가야지ㅠㅠㅠㅠㅠ

 

 

★ ↓↓  생생한 영상 >_<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