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회전초밥 히로스시 이 지점은 탈락인걸로해

반응형


웨더릴 파크에서 영화보고
히로스시 회전초밥집이 있길래
설레는 마음안고 냉큼 들어가봄


테이블은 바 형태와
마주보고 먹을 수 있는 2가지 종류가 있다
원래는 바 형태 테이블에서 먹지만
이번엔 신선하게 마주보고 먹는 테이블로


초밥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나
돌아가고 있는 초밥들을 보고 있자니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두근대~~


안타깝게도 맥주가 없다..?
아니 맥주 뿐만 아니라 술 종류가 음슴
초밥에 맥주 조합 사랑인데요..


빠르게 와사비간장부터 만들어주고
연어초밥으로 시작을 해보쟈



아니 이게 마쟈..?
연어는 둘째치고 밥알이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뺀거처럼 차갑고
식감도 완전 떡같음


회전초밥 먹으면서 잉? 하면서 먹었다
가격이 착하디 착한편이면 모를까
이 돈주고 이 퀄리티는 지인짜 아닌거같음


먹어본 회전초밥 중 리드컴 회전초밥도 별로였는데
먹으면서 돈아까워 죽겠다!! 느낌은 없었는데
여기는 먹으면서 진짜 와 돈아깝다고 느낌ㅋㅋ



남자친구도 나도 이건 맛있겠지라며
집어봤지만 밥알 상태는 전부 다 별로였음


위에 올라간 재료들은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그냥저냥 괜찮은 느낌인데
밥 상태가 별로니가 전체적인 맛이 확 죽는..


회전초밥 먹으러가면 항상 시키는 우동!
이것마저 실망시키는군하..ㅎㅎㅎㅎ


 
음.. 웨더릴파크에 영화관이랑
음식점이랑 이것저것 다 있어서 엄청 좋았는데
히로스시는.. 우리 아닌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