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호주 시드니 한식당 맛집 리드컴 또오세요

반응형

 
호주 시드니 한식당 맛집 리드컴 또오세요


 
원래도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최근들어 자주 가는 '또오세요'
리드컴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린다
이곳은 다양한 한식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정말 푸짐해서
항상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밑반찬 가짓수가 무려 6가지나 나오는데
맛도 훌륭해서 메인음식 나오기 전인데도
밥 한 공기 뚝딱하겠더라는..ㄷㄷ
이모님들 손맛 장난 아닌 듯!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든 게 느껴짐ㅠㅠ
 
 

 
우리는 제육정식 시켰는데 된찌가 같이나온다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져 나온
비주얼을 보자니 군침이 절로 돈닷..
한입 먹어보니 구수함 가득한 국물맛이 진짜 최고!
두부랑 애호박 양파 등
건더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건져먹는 재미가 아쥬 쏠쏠하다
 
 

 
매콤달콤한 양념에
불향이 은은하게 나는제육볶음!
큼직한 파가 들어가 있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슴
양도 어찌나 많던지 둘이서 먹기에 완전 충분ㅋ
고소한 비계와 살코기 비율이 적절하고
부드러운데다 잡내도 일절 없어서 완전맛도리
 
 

 
흐엉 시드니에서 이제서야
인생 돈까스를 만나게 되었.. 
일단 비주얼부터가 심상치 않다
푸짐한 양의 돈까스는 말모말모
샐러드도 나오고 귀여운 만두튀김까지!!
한국에서도 이런 건 못 본 거 같은데 대박쓰..
바삭바삭한 튀김옷 입은 고기는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 폭발!!!
소스는 직접 만드신건가??
암튼 소스도 존맛도리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니 사랑받을만하다..
 
 

 
와 진짜 엄청 맛있게 먹었다
배부른데 무시하고 계속 쳐넣음...
배터지는줄ㅋㅋㅋㅋㅋ
시드니에서 맛있는 한식이 먹고 싶다면
리드컴 또오세요로 레츠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