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초밥 맛집 Sushi Beast

반응형

시드니 초밥 맛집 Sushi Beast


시드니에서 한번씩 초밥이 엄청 땡길때가 있다

제대로된 맛집을 가려면 아마 시티쪽에 많겠지만

나한테 시티 나가는건 거의 뭐 해외나가는 급?ㅋㅋ

그 이유는..대중교통ㅜㅜ

차만 타고 다니니까 트레인 타기가

엄청 불편하다는건 핑계고

아마 걷는게 귀찮아서 인듯...

나도 날 잘 모르게뜨...

암턴 그래서 우리가 초밥먹고 싶을때

자주 가는곳은 바로 이스트우드에 있는

Sushi Beast!

차타고 가면 근처에다가

주차할 수 있어서 좋고

트레인을 타고 가도 도보로 5분정도면

도착하기 때문에 걱정없당!

거의 마감시간 다되서 간거라서

레일에 초밥 종류가 정말 없었지만

따로 주문해서 먹으면 되니 상관없당ㅋㅋ

빠질 수 없는 내사랑 맥쥬~

앉자마자 급하게 연어부터 흡입해서

사진이 요모양ㅋㅋㅋㅋ

남자친구랑 뭘 주문할지 신중하게 고름쓰

마음 같아서는 다 시켜먹고 싶지만

이상하게 생각보다 초밥은 많이 안들어간단말양..

여기가면 절대 안빼놓고 주문하는 우동!

그냥 기본 우동인데 와~맛있다는 아닌데

계속 손이가고 생각나서 안먹을수가 없당ㅋㅋ

면도 탱탱하니 국물도 맛있다ㅋㅋ

 

 

이제부터는 기억나는대로 적는 맛평가!

주문한게 나오기 전,

레일위에 있길래 그냥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눈이 커진 초밥ㅋㅋ

연어랑 가리비 조화도 너무 좋았지만

특히 소스맛이 너무나 좋았당!

무슨맛인지 알기 때문에

더욱 손이가는 훈제연어!

이것도 레일위에 있던건데

남자친구가 조개같은거 먹고싶다길래

조갠줄알고 먹었는데 오징어반전ㅋㅋ

식감이 반건조처럼 쫀득쫀득하고

소스도 맛있었다!!

이건 내가 시켰던 랍스타블라블라

이름이 기억이 안남ㅜㅡㅜㅋㅋㅋ

나는 맛있었는데 남자친구는 그냥 그랬다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인듯?

남자친구가 먹고싶다고 주문한 가리비!

아무맛도 나지 않았.....

튀김 하나는 먹어야해서

주문한 굴튀김초밥인데~

나오자마자 먹으니까

뜨끈뜨끈한게 식감도 너무좋고

맛도 너무 좋았다ㅜㅜ

마음같아서는 하나 더 먹고싶었다..

나는 관심없었던 참치...

남자친구가 먹더니

참치는 제대로된 횟집을 가야한다며ㅋㅋ

그럼 아마 한국가야 할듯....?

항상 가기전엔 백불은 넘겠지?라고

생각하고 가서 그런지ㅋㅋ

계산할때 생각보다 별로안나왔다

 

여기 마감시간이 21시30분이라서

조금 늦은 저녁시간에

갑자기 회전초밥 생각날때 가기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