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리드컴 맛집 역전치킨 맥주가 예술

반응형

리드컴 맛집 역전치킨 맥주가 예술


진짜 더운 여름에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때

무조건 역전치킨으로 간다ㅋㅋ

진심 여기 맥주는 미쳐따ㅜㅜㅋㅋㅋ

위치는 리드컴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서

엄청 찾기 쉽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수제 왕돈까스랑, 치즈스틱,

닭날개튀김이랑 고구마튀김?

사진에도 느껴지는 미친시원함ㅋㅋ

잔을 얼려서 맥주를 따라주기 때문에

진짜 진짜 완전진짜 시원하다ㅜㅜ

진짜 더운날은 다른데서 맥주 마시면

금방 미지근해져서 술맛 다 떨어지는데

여기는 꽤 오랫동안 시원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다

여기에서 처음 치즈스틱먹고

신세계를 맛봤다지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ㅜㅜ

근데 갈수록 뭔가 맛이 변하는것 같은..

변하지마 제에발-

이건 진짜 미쳤다ㅜㅜ

돈까스도 바삭바삭하고 맛있지만

저 소스가 미쳤음....

상큼하고 달달하고 진짜 맛있다!

 

다음주에 술약속 있는데

2차로 갈 수 있음 가야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