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메릭빌 분짜 맛집 Vn street foods

반응형

시드니 메릭빌 분짜 맛집 Vn street foods

 

 

 


 

 

 

 

 

 

처음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분짜!

분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로

우리나라의 돼지갈비 소스맛이 나는 육수에

숯불에 구워진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거기에 면을 국물에 적셔먹는 음식이다

 

 

 

 

 

 

예전에 아는 언니가 말해주길

친한 친구가 스튜어디스인데

베트남 현지에서 파는 분짜보다

여기가 더 맛있다고 했다고..ㅋㅋ

크기도 작고 식탁이랑 의자도 낮아서 불편하고

특히 여름에가면 정말 더워서 죽겠는데

갈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다-

 

특히 주말이나 밥시간에 가면

줄이 정말 길다는.....

 

 

 

 

 

 

여기는 메뉴판에 먹을것을 체크해서

카운터에 가져다 주고 계산을 하는 방식이다

처음에 이런거 모르고 갔으면

제대로 멍좀 때렸을듯ㅋㅋㅋㅋ

 

 

 

 

 

 

와 진짜 푸짐한 분짜가 나왔다

이 날 다들 배고파서 고기같은거

추가해서 주문했던거 같은데

그래서 양이 어마어마하다-

 

 

 

 

 

 

분짜를 주문하면 위와같이 나오는데

고기랑 국물, 채소랑 면이 함께 나온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그런지 사진만봐도

침이 나올거 같아ㅜㅜ

고기도 고기지만 저 육수가 진짜 대박이다

돼지갈비양념? 암튼 한국인이라면

안 좋아할 수 없는 맛이다!

 

 

 

 

 

 

스프링롤도 주문했는데

바삭바삭 뜨끈뜨근한게 진짜 맛있었다!

 

 

 

 

 

 

이때가 엄청 더웠던 여름이였는데

가게안에 에어컨이 있는것도 아니고

오픈되어 있는? 인테리어라서

진짜 너무너무 더워서 음료부터 먹었었다

초반에 음료로 배채워서 그런지

분짜를 생각보다 많이 못먹고 왔다지..

지금 생각하니 너무 아깝다^^^^

(다이어트중...)

 

 

 

 

 

 

너무 더워서 그런지 입맛도 떨어지구..

이왕이면 여름보다는

날이 선선할때 가는걸 추천한다-

시드니에서 베트남 현지보다 맛있는

분짜를 먹어보고 싶다면

메릭빌 "Vn street foods"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