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정

시드니 한인마트 스트라스필드 코마트

반응형

시드니 한인마트

스트라스필드 코마트


안녕하세요~!

벌써 일요일이네용

지금 호주는 이스터 연휴라

내일도 쉬기 때문에 좋긴 좋은데

지금 돈을 빨리 벌어야 하는지라

쉬어도 쉬는 느낌이 아니에요ㅠㅠ흑..

 

서론은 접어두고!

시드니에 한인마트가 참 많죠~

오늘은 스트라스필드에 있는

코마트에 대해 소개 해드릴거에요!

 

스트라스필드에

4-5곳 정도 한인마트가 있는데

아마 코마트가 제일 큰 거 같아요!

아닌가?? 우선 저는 마트자체가

깔끔해서 좋더라구요ㅎㅎ

사실 스트라스필드는 아니고

노스스트라에 위치해 있..ㅋㅋ

스트라에서 멀지가 않아서

저는 그냥 스트라 같이 느껴지더라구요ㅋㅋ

옆에 알디도 있고 세차장도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ㅎㅎ

 

영업시간이 아마 9시 30분까지 였던가?

저희는 보통 늦어도 9시까지는 갑니당!

 

어제 상추사서 삼겹살이랑 먹었는데

오 이번에 상추가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저번에 샀을때는 너무 써서

먹지도 못하고 다 버렸거든요ㅠㅠ

 

 

정육점 가기 귀찮을 때는

코마트에서 파는 고기를 자주 사먹는데

차돌박이가 먹을만 해서

삼겹살은 웬만하면 정육점에서 사먹고

여기에서는 차돌박이 두 팩씩 사서

구워 먹던가 제육볶음 해먹어요!

 

냉동식품 코너에 가면

발이 묶여 버려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냉동식품을 좋아해서

사고 싶은 제품이 너무 많아요ㅠㅠ

여기에서 파는 냉동 고등어

사서 구워먹은 적 있는데

비리지 않고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세일품목도 있으니까

가격이 괜찮으면 쟁여두면 좋아요!

저희는 참치 세일 할때

많이 사두고 먹는답니당~

아 그리고 저기 비빔 생쫄면사서

고기 먹을때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나용

 

소스랑 라면 종류도

다양해요ㅋㅋㅋㅋㅋ

그나 저나 불닭볶음면이 몇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예전에 유튜브에서 미역국라면보고

호주에 들어오면 꼭! 먹어야지 했는데

막상 들어오니 안 땡겨요ㅠㅠㅋㅋㅋ

 

샴푸, 린스, 염색약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그릇이나 주전자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코마트를 좋아하는 이유!

바로 주류판매에요~

호주는 일반 마트에서 술을 팔지 않고

술을 판다고 해도 10시 정도가 지나면

술을 살 곳이 없어서 미리미리

사두는 편이에요!

 

호주와서 제대로 맥주파로

변해 버려서 저는 보통 맥주를 사고

남자친구는 소주를 사는데

이번에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막걸리를 먹겠다고ㅋㅋㅋㅋㅋㅋ

 

술을 살때는

이쪽에서 계산을 해야됩니당!

그나저나 적립카드 만들었는데

갈때마다 카드 안가져가서ㅋㅋ

왜 만들었나 싶어요ㅠ_ㅠ

 

차가 없으면 살짝 불편한 위치에 있는지라

사실 코마트 보다는 역 근처에 있는

한인마트를 많이 이용 하시는데

코마트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