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마라탕 NO.1이 젤 맛있는듯

반응형

시드니 마라탕 NO.1이 젤 맛있는듯


안녕하세요 콩초비에요!

저는 시드니와서 맛들린게 있다면

하나는 월남쌈, 다른 하나는 바로 마라탕 인데요!

 

특히 술마신 다음날 해장용으로 먹으면

속이 쏴악 풀리더라구요ㅋㅋ

 

 

 

 

이번에 방문한 곳은 이스트우드에요!

버우드, 시티, 어번, 이스트우드 이렇게 먹어봤는데

어번은...네...먹지마세요 기름도 엄청 둥둥 떠있고

특히 우버잇츠로 시켜먹으면 아주 그냥 엉망으로 옵니당..

그래서 저희는 무조건 매장에 방문해서 먹어요!

 

 

 

 

맛집으로 유명해서 특히 밥 시간대에는

내부가 엄청 넓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금방 차더라구요~

 

뭐 그래도 자리가 없어서 못먹은적은 없는듯..?

 

 

 

 

입구 쪽에 있는 볼과 집게를 들고

먹고 싶은 재료들을 넣어주면 되는데

정신줄을 잡고 넣어야 해요...

안그러면 가격 폭탄 맞게됩니다ㅠㅠㅋㅋㅋ

 

 

 

 

개인적으로 마라탕에 넣는 고기는

소고기 보다 양고기나 돼지고기를 넣는게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줄 알았는데

소고기를 좋아라하는 남자친구도

양고기나 돼지고기 넣어먹는게 맛있다며..

 

 

 

 

계산을 하면 진동벨을 주는데

진동벨이 울리면 계산대 옆에서

마라탕을 받으면 되는데요~

소스는 직원한테 말하면 넣어줘요!

직원을 못믿겠다 싶으면ㅋㅋㅋㅋㅋ

내가 넣겠다고 말하고 넣어도 되구요~

저는 무조건 올 소스로 먹는답니당!

그게 젤 마시씀~!

 

 

 

 

소스를 국물에 잘 섞어서 한 입 먹으면

ㅋ ㅑ하-

중독적인 맛에 얼마안되 또 방문하게 되는..

 

암튼 시드니 마라탕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