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이스트우드 맛집 어니스트키친 뿌숩하기

반응형

이스트우드 맛집 어니스트키친 뿌숩하기


 

 

왜 우리집 근처에는 파스타 맛집이 없는걸까..

사실 찐 파스타맛집을 찾고 싶으면 시티를 나가면 되지만

엄청난 귀차니즘 집순이에게는

시티를 나간다는건 엄청난 일처럼 느껴지므로

그나마 차타고 갈수 있는 이스트우드 맛집

어니스트키친에 오랜만에 다녀왔다.

 

 

 

 

메뉴를 주문하고 오랜만에 시원한 맥주!!

아니 근데 주문한지 10분이 넘어도

주방장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안보이길래

도대체 뭐지...? 하고 있었는데

15분정도 지나서야 매장밖에서 요리사가 들어왔고

그때부터 요리가 시작되었음;;;

요리가 늦을거같으면 미리 언질이라도 해주던가..

배고픈데 한~참을 기다렸다 어휴-

 

 

 

 

내가 주문한 빠네가 제일먼저 나왔다

사실 내가 이스트우드맛집 어니스트키친에 가는

제일 큰 이유가 빠네 때문인데 어라..?

전에 먹었던 빠네가 아니다...

빠네 소스가 엄청 묽어짐 ㅠㅠ...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닌데

나는 전에 먹었던 빠네스타일이 훨씬 조은디-

 

 

 

 

그리고 이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해물파스타-

원래 리조또 메뉴가 있었는데 아예 없더라는..

우리가 마지막으로 다녀간게 꽤 오래된건지

전이랑 변한게 많았다.

 

우선 맛에대해 말하자면 맛있다!

해물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고

매콤한게 계속 손이가는 맛!

느끼한거 싫어하는 사람들은

해물파스타 시키면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다.

꿀 듬뿍 올려서 한입 먹으니까

세상에...존맛탱이다ㅠㅠ

오래 기다려서 짜증은 났지만

그래도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있어서

뭔가 용서가 되는...ㅋㅋㅋㅋ

 

 

 

 

두명이 가서 아주 배터지게 먹고옴-

파스타가 땡기시는 분들은

이스트우드 맛집 어니스트키친 살짝쿵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