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냠냠

시드니 떡볶이랑 돈까스 테이크어웨이해서 먹기

반응형

시드니 떡볶이랑 돈까스 테이크어웨이해서 먹기


즉석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남자친구한테 퇴근길에 테이크어웨이 해달라고
부탁해서 집에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

에핑 식샤를 합시다 메뉴

보통 떡볶이 먹을때

스트라스필드에 위치한 바삭떡볶이

또는 씨씨트레인에서 엽떡으로 자주 먹었는데

우연히 알게된 에핑 식샤를 합시다에서 파는

즉석떡볶이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굳! 짱 맛있었당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여기가 대체로 음식을 맛있게 하는거같당

5KM 까지는 딜리버리도 무료다!


즉석떡볶이랑 돈까스

비용은 저렇게해서 42불 나왔당ㅋㅋㅋ

결코 싸진 않은 가격ㅠ_ㅠ.......

배가 너무너무너무 많이 고파가지고

최대한으로 빨리 셋팅했다!ㅋㅋㅋㅋㅋ

밑반찬은 매장에서 먹었을때가

더 맛있었던거 같다...기분탓일수도ㅋ


즉석떡볶이랑 튀김

나는 즉석떡볶이 내용물이랑

소스를 따로 주면 우리가 집에서 끓여먹는건줄 알았는데

이미 만들어져서 나왔다ㅋㅋㅋㅋ

응? 싶었는데 웬걸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에서 끓여먹는것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음

특히 남자친구가 그때 먹었을때 보다 

훨씬 맛있다며 아주 흡입을 했다!!

튀김은...바삭한걸 떠나서 맛 자체가 그냥 그랬..


돈까스 대박맛이쪙

저번에 매장에서

돈까스를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테이크어웨이에다가

남자친구가 집에 오는길에

차가 엄청 막혀서 돈까스 바삭함은

하나도 기대 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바삭함이 살아있었다!!!!

남자친구랑 도대체 어떻게 튀겼길래

아직까지 바삭할수가 있냐며...ㅋㅋㅋㅋ

소스도 많이 줘서 모자라지 않게 먹었다

집만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너무 아쉽다ㅠㅠ

한번 빠지면 질릴때까지 먹는 스타일인 나는

아마 조만간 또 가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