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일상

시드니일상/리드컴또오세요/스트라토모야/월남쌈/크로와상맛집/나들이공원/시드니피쉬마켓/조개구이

반응형

 

후아 요즘 너무 정신없이 보내는중..

하루하루 열심히 보내는 사람들 

정말 온 진심을 다해 존경함쓰...

 

 

 

 

꼭~ 돈 없을때 뭐 하나씩 고장나드랑-

중고가전매장에서 세탁기나 뭐 냉장고 등등

구입하면 새로 설치해 주시면서 기존에

고장난 가전제품은 가져가주셔서 넘 편하당

 

 

 

 

한국인이 운영하는 매장이라

당연히 한국 직원분이 오실줄 알았는데

전화 받았더니 한국인 아니심...

어버버버 하면서 전화받고 설치 끝

 

원래는 드럼세탁기 사용하다가

이번에 통돌이로 사봤는데

뭔가 통돌이가 때를 더 잘빼주는 너낌?

 

 

리드컴 또오세요

 

 

오랜만에 또오세요 다녀와따

뭘 시켜도 앵간해서는 실패없이

다 마 시 뚬 진 짜 류

 

 

 

 

여기는 항상 살얼음 동동 동치미가 나옴

이게 그렇게 맛있는지 남자친구는

항상 내꺼까지 다 먹는답...ㅋㅋㅋㅋ

야;; 내꺼라고......

 

 

 

 

식당에 가서 밑반찬 먹어보면

맛집인지 아닌지 알 수 있다는데

여기는 뭐 밑반찬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 가능!

 

 

 

 

남자친구가 주문한 알밥-

솔찌키 맛이 없는거 아닌데

다른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그런지

그냥 그랬음......

 

 

 

 

또오세요에서 즐겨먹는

메뉴 중 하나인 제육정식!!!

제육볶음이랑 된장국이 세트로 나온다~

 

 

 

 

불향가득 제육볶음쓰 > 3<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양까지 많으니 안사랑할수가 없쥬?

 

 

 

 

된장국은 구~수한게

뭔가 시골에서 먹는 된장국 너낌이랄까

암튼 맛있다는 뜻ㅋㅋㅋㅋ

 

 

스트라스필드토모야

 

 

예전에 스트라에서 일할때

종종(?)은 아니고 어쩌다 한번씩

갔었던 토모야-

 

 

 

 

예전이랑 뭔가 메뉴가 많이 바뀜...

나는 돈까스랑 냉면 세트,

남자친구는 돈까스랑 쫄면 세트 주문!

 

솔~찌키 맛있음ㅋㅋㅋㅋㅋㅋ

 

 

 

 

맛있었다는 증거....

 

 

 

 

우왕 이게 얼마만에 보는 월남쌈잉교

나는 밖에서 먹는 월남쌈 보다는

집에서 맘편히 먹는 월남쌈이 조터라..?

(누구 물어본 사람?)

 

 

 

 

생일이라고 같이 지내던 동생이랑

남자친구가 차려준 생일상!

진짜 기대 1도 안했던지라 넘나 감동받음..

 

그 와중에 존재감 뿜뿜 뿜어내는 저 땅콩소스

한인마트에서 샀는데 왘씨.....

월남쌈이랑 먹으면 한 통 순삭임 진쨔

 

 

 

 

스트라 랩에서 사온 케이꾸까지..

이거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당연히 맛없겠지 했는데

크림치즈 케이크인듯?

생각보다 맛있당ㅋㅋㅋㅋㅋ

 

 

크로와상찐맛집BUTTERCRUMBS

 

 

남자친구랑 같이 지내던 동생이랑
공원가는길에 동생이 크로와상 맛집이라고

데려간 크로와상 맛집!!

 

 

 

 

여기 놀이공원 인가요...?

줄이 꽤나 길다......?

 

동생 말로는 여기 인기가 진짜 많아서

늦게가면 빵이 없어서 못사는 경우도 있다고...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라는데

국뽕에 취하구요 > 3<

 

 

 

 

뭐 먹을지 고민고민 하다가

진짜 다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씩 다 사버렸다고한다....쯧

 

 

Clark Park

 

 

와 세상에....

이렇게 예쁜 공원이 있었다니....

진짜 또 가고 싶은곳!!!

 

 

 

 

ㅋㅋㅋㅋㅋ크로와상 갯수보소...

맛은...왜 줄 서 있는지 납득가는 맛!

셋다 취향이 달라서 제일 맛있는건

다 달랐지만 어쨌든 그냥 존맛탱!!!

 

 

 

 

와 여기 진짜 뭐냐....

날도 좋고 배경도 좋아서

인생사진 열심히 찍었다ㅋㅋㅋ

사진 찍는거 안좋아하는데

진짜 안찍을수가 없는......

조만간 또 가야쥐이-

 

 

시드니피쉬마켓

 

 

조개구이 먹고싶다고

몇 주전부터 노래를 부르는 남친몬

그만 노래 부르게 하려고 피쉬마켓 ㄱ

 

 



 

와...예전에 우리가 사먹었던

그 가격이 아닌거 같아......

마지막으로 먹은게 사실 거의 2년..?

암튼 꽤 오래됐다지만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나 올랐다고라????

 

 

 

 

여기에 이사온지 1년이 다되어가는데

처음 뒷마당에서 뭐 먹어보는듯 하다ㅋㅋ

요즘 시드니 렌트비가 전체적으로

말도 안되게 오르고 있는 추세라....

이번에 계약 끝날때 집주인이 렌트비 올려달라하면

여기에서 더 살지 이사갈지 고민듕...

 

 

 

 

관자구이 좋아하는 솨람 나야나~

콘옥수수, 버터, 관자, 마늘

초고추장, 모짜렐라 치즈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이번에 산 다른 조개들은

맛이 영....;;;;아니였음....

 

 

 

 

관자구이 ㅈㄹ 맛있으니까

빠른 리필 가즈아-

 

 

 

 

맛있는건 알겠는데

진정좀....ㅋㅋㅋㅋㅋㅋ

 

 

 

 

캠핑가서 하는 불멍보다 맛은 안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좋았던 불-멍

 

그래도 나름 갓생...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은 죄다 먹는 사진뿐...;;머쓱타드...;;;

 

 

생동감 있는 시드니 브이로그

 

반응형